반응형
전화요금 청구서에 표시된 Ann 3Pack요금이 이제까지 계속 청구되고 있었다. 아버지가 취소신청을 하셨어야 하지만 이 전화를 할때 KT기사가 제대로 된 설명이나 녹취등이 없이
자기할당량을 떠 넘겼을것이다.
근 10년 가까이 부당 청구가 되었다고 봐야한다.
114에 전화를 해 조근조근 설명하고 책임자와의 통화를 요구하니 연락준다고 연락처를 묻더니..... 1시간 넘어 다시 전화가 왔다.
협상을 하려는 전화! (KT진주C&R팀 : 055-746-1340)
한달에 1000원씩 3년동안 할인해 준단다. 왜 3년밖에 안해주냐고 따졌다. 그랬더니 전화가 2대이니 한대당 1000원씩 2000원을 3년동안 할인해 준단다. 이 제안도 맘에 안들었지만 그냥 그렇게 하기로 했다. 그냥 현금으로 돌려 달라고 하려 했지만 내가 관리를 할거니깐 그냥 월 할인으로 처리했다.
담달 12월부터 3년... 첵크를 잘 해야 겠다... 정말 눈뜨고 코 베어 간다.
반응형
'탕 관리일지 > 2015년 관리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5년11월23일-남탕 세면도구정리함 청소 및 정리 (0) | 2015.11.25 |
---|---|
2015년11월20일-남탕 선샤워 헤드부분 고정 칼블럭 빠짐 (0) | 2015.11.21 |
2015년11월13일-탕안 방수용 아날로그 시계 설치 (0) | 2015.11.14 |
2015년11월11일-여탕 때밀이실 전구 깜빡임 해결 (0) | 2015.11.13 |
2015년11월10일-남/여탕용 방수 시계 수령 (0) | 2015.11.10 |
댓글